Weekly Bible Study with teens Spring 2022 수요일밤 청소년 성경공부

2022봄학기 수요일 밤 8시에서 8시 30분 (미국 중부기준) 열세명의 청소년들과 성경공부를 하고 있어요. 늦은 밤 꼬박 꼬박 들어와 함께 하는 아이들이 고맙습니다. 이번 주제는 하나님의 거룩하심에 대한 것입니다. 아래는 한인 학부모님들 위한 설명입니다. 귀납적 성경공부 출판사인 프리셉에서 40분안에 숙제 없이 끝내는 시리즈입니다. 총 6회 분량을 12회 나누어 진행하며, 하나님의 거룩이란 성품을 깊이 공부할수 있는 교재입니다. 지난 겨울 이 교재를 사용하면서 제가 몇년 고민했던 문제에 대한 실마리를 얻었습니다. 성경과 다른 가치관들을 학교에서 배우고 사회에서 용납되는 환경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이, 잘못된 가치관 자체에 초점을 맞추어 그것을 비판하는 교육보다는, 하나님의 거룩이란 성품을 진지하게 차분히 알아가는 것이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딱딱한 주제 같지만,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배우니, 하나님의 자비가 더 뚜렷하고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요한복음 3:16절이 마음 절절하게 다가왔습니다. BICA청소년들이라면 이 책을 한번은 공부하길 바랍니다. 아마존 사이트에서 개별 구매하시면 됩니다($8).

2022년 3월 9일 수업을 녹화했습니다. 아래서 교재1과 샘플을 여기서 다운로드하실수 있어요.

28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