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History Class Presentation

온라인 마지막 수업에 학생들은 돌아가면서 자신이 선택한 주제를 발표했습니다. 4학년, 5학년 학생들이 스스로 비교할 문화 및 대상을 선택하고 3-4장의 구글 슬라이드를 주중에 만들었답니다.


모든 아이들의 발표 후에, vote를 해서 The Best Presenter 를 뽑았는데 Elaine양이 Winner가 되었답니다. Prize로 아마존 상품권도 받고요! 모든 아이들의 슬라이드는 여기서 보실수 있어요.

Elaine양은 새로 지어진 어스틴 센트럴 라이브러리와 고대 니느웨 도서관을 비교하는 아이디어가 빛났습니다. 노아군은 그리스 신화의 신들과 성경의 하나님을 대조하는 표를 만들어 2nd place를 차지했고요. 빅토리아는 로마의 라틴어와 현재 영어단어들을비교하는발표를, 희성군은 초대교회크리스챤과 유대교 유대인들을 비교하였답니다. Choloe는 이집트와 바벨론, 두왕국을 비교하였는데, 스스로 생각해서 비교한것을 잘 정리하여 박수를 받았습니다 .



한학기에 한번 Radio Theater를 하는데 텍스트북에 나온 짧은 이야기로 voice acting을 해봅니다. 이번학기 뽑은 이야기는 킹마이노의 이야기! 어떻게 괴물을 물리치고 열세명의 또래 친구들을 구할수 있었을까요? 에게해 ( The Aegean Sea )는 왜 이렇게 불리는 걸까요? 아이들이 읽어주는 이야기 속에 있습니다. https://youtu.be/EY4sVL-_IMI?t=1208 (20:04부터 Radio Theater가 시작해요~)


아이들과 함께한 10주 즐거웠습니다. 믿고 보내주신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4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